반응형
오늘은 하와이 호놀룰루를 여행한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방문하게 될 텐데요, 들러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곳부터 맛 보장 미국미국한 디저트 가게까지 담아봤어요.
1. It's Sugar
- 이렇게 큰 캔디샵을 보신 적이 있나요? 여기엔 다양한 종류의 글로벌 캔디와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 재미있고 컬러풀한 인테리어로 사진 찍기도 재미있는 곳입니다. 젤리 등은 원하는 무게만큼 구매할 수 있어서 이런 캔디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3층 타겟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2. Cinnabon
- 시나본은 향긋하고 부드러운 시나몬롤 위에 글레이즈 소스를 얹어 달콤한 빵으로 유명한 시나몬 롤 전문점입니다. 클래식 시나몬 롤을 비롯해 미니 사이즈도 있어 당 떨어졌을 때 커피와 함께 잠깐 들러 사 먹기 좋아요. 1층 푸드코트 내, 호놀룰루 쿠키샵 근처에 입점해 있습니다.
3. See's Candy
- 워런버핏 할아버지가 사랑하는 시즈캔디, 미국에 오면 한 번쯤 꼭 구매하게 되는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전통적인 수제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초콜릿 박스나 시즌별로 나오는 초콜릿들을 개별로 골라서 살 수 있어요. 하와이 에디션도 있으니 한번 들러 미국미국한 초콜릿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요. 1층 푸드코트 들어가는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알라모아나 쇼핑몰 내에 위치한 재밌고 맛있는 디저트 가게에 대해 소개해봤는데요, 하와이 관광 중에 당 떨어진 느낌 날 때! 달달한 미국식 디저트를 재밌는 공간에서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