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살이

[하와이 여행] 알라모아나 몰 가볼만한 디저트 가게 3곳 (미국미국 느낌 가득)

by 로코모꼬 2025. 1. 25.
반응형

오늘은 하와이 호놀룰루를 여행한다면 누구나 한 번쯤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방문하게 될 텐데요, 들러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곳부터 맛 보장 미국미국한 디저트 가게까지 담아봤어요.

1. It's Sugar

  • 이렇게 큰 캔디샵을 보신 적이 있나요? 여기엔 다양한 종류의 글로벌 캔디와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 재미있고 컬러풀한 인테리어로 사진 찍기도 재미있는 곳입니다. 젤리 등은 원하는 무게만큼 구매할 수 있어서 이런 캔디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3층 타겟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사진
키티가 반겨줍니다
신기한 모양의 젤리들
젤리 모양의 파인애플 전시물과 오레오 메장

 

2. Cinnabon

  • 시나본은 향긋하고 부드러운 시나몬롤 위에 글레이즈 소스를 얹어 달콤한 빵으로 유명한 시나몬 롤 전문점입니다. 클래식 시나몬 롤을 비롯해 미니 사이즈도 있어 당 떨어졌을 때 커피와 함께 잠깐 들러 사 먹기 좋아요. 1층 푸드코트 내, 호놀룰루 쿠키샵 근처에 입점해 있습니다.

시나본

3. See's Candy

  • 워런버핏 할아버지가 사랑하는 시즈캔디, 미국에 오면 한 번쯤 꼭 구매하게 되는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전통적인 수제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초콜릿 박스나 시즌별로 나오는 초콜릿들을 개별로 골라서 살 수 있어요. 하와이 에디션도 있으니 한번 들러 미국미국한 초콜릿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요. 1층 푸드코트 들어가는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맵 사진 (시즈캔디 알라모아나 점)
피넛브리틀 진짜 맛있어요ㅠㅠ
구글 이미지 검색

 

오늘은 알라모아나 쇼핑몰 내에 위치한 재밌고 맛있는 디저트 가게에 대해 소개해봤는데요, 하와이 관광 중에 당 떨어진 느낌 날 때! 달달한 미국식 디저트를 재밌는 공간에서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