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살이

하와이 파머스 마켓 (KCC 파머스 마켓 &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

by 로코모꼬 2022. 12. 5.
반응형

하와이에 다양한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이 있는데 오아후 섬에서 가장 대표적인 'KCC 파머스 마켓' 이랑 '카카아코 파머스마켓'을 소개합니다.

1. KCC 파머스 마켓 (KCC Farmers Market)

KCC 파머스 마켓은 오아후 섬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하와이스러운 파머스 마켓으로 내가 가장 애정 하는 마켓이다.

'Kapiolani Community College'라는 하와이 전문대 주차장에서 매주 토요일(오전 7시30분~오전11시)열리며,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와 현지에서 재배한 과일, 채소, 커피, 꿀, 꽃 등을 주로 판매한다.

KCC 마켓은 다이아몬드헤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자라면 새벽에 트레킹하고 내려오는 길에 잠시 들려서 구경도 하고 허기를 채우기 좋은 곳이다.

KCC Farmers Marekt 입구
언제나 사람들로 넘쳐난다


내가 KCC 마켓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가 우선 분위기가 완전 하와이스럽고 무엇보다 먹을게 많다 ㅎㅎ

아래는 내가 자주 먹는 스무디인데 여러가지 과일이랑 녹색 채소가 들어가서 엄청 새콤달콤하고 나름 건강한 맛이다.

개인적으로 아사히볼 보다 맛있는듯


그리고 'The Piggys Lady'라고 베트남 쌀국수랑 반미를 파는 곳이 있는데 간이 조금 센 편이긴 해도 양도 많고 맛있어서 가끔 먹는 편이다. (나름 하와이에서 유명한 것 같다)

가격대는 $14~15불 선이다. (반미도 비슷하다)


그리고 100% 코나 커피랑 하와이 꿀도 파는데 맛과 향 모두 정말 좋고 선물해도 좋다. (부모님께 꿀 선물해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셨다)

하와이에 놀러올 일이 있다면 KCC 파마스마켓은 정말 강추한다.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 주소: Parking Lot C, 4303 Diamond Head Rd, Honolulu, HI 96816 (버스도 운행합니다 / 무료 주차)
- 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7:30 ~ 11:00
- 추천템: 스무디 볼, 코나 커피, 하와이 꿀, 핫도그, 쌀국수, 로컬 과일 등


2.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 (Kaka'ako Farmers Market)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은 집 근처라 과일이랑 야채도 사고 산책도 할 겸 거의 매주 방문하는 곳이다.

KCC 파머스 마켓과 구성과 규모는 비슷한 편이고 벽화가 있어 그런지 좀 더 힙한 느낌이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KCC 파머스 마켓이 먹거리가 조금 더 다양한 것 같다.

저 초록 버스에서 건강 주스 파는데 맛난다.


우리는 주로 바질이랑 파(Green Onion), 고추 등을 파머스 마켓에서 구매하는 편이고, 가끔 제철 과일도 여기서 구매한다. 특히 한식 재료에서 빠질 수 없는 파는 여기가 젤 저렴하다. (마트보다 30~40% 저렴한 것 같다)

바질/민트/파 싹다 한묶음에 2딸라
파파야 3개에 오딸라


그리고 하와이 꽃이랑 화분도 파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상태가 좋다. 우리 집에 있는 식물들은 대부분 여기서 입양해 왔는데 몇 달이 지난 지금도 잘 크고 있다.

왜인지 요새 꽃이 참 이뻐 보인다. 나이 먹어가나 보다 ㅋㅋ


그리고 수제 슬러시랑 모찌 튀김도 종종사 먹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특히 망고 슬러시(지금은 제철이 아니라 오렌지 슬러시를 판다)는 강력 추천한다. (돼지런하게 먹는데 정신 팔리다 보니 사진을 못 찍었다)

- 주소: 919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4
- 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8:00 ~ 12:00
- 추천템: 건강 주스(푸드트럭), 과일 슬러시, 모찌 튀김, 로컬 채소, 과일 등

만약 하와이에 주말을 껴서 여행올 계획이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파머스마켓을 강추합니다.
* 참고로, 카드를 안 받는 곳도 있으니 가급적 현금 준비해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