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살이

[하와이 맛집] Pioneer Saloon (다이아몬드헤드 맛집)

by 로코모꼬 2023. 5. 15.
반응형

오늘은 하와이 로컬 맛집 'Pioneer Saloon'에 대한 포스팅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내돈내산임)

 

몬사랏점

Pioneer Saloon은 와이키키 동물원에서 다이아몬드헤드 방향으로 가는 길 중간에 위치한 몬사랏점(본점)과 카카아코 솔트에 총 2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상세 메뉴와 주소는 아래 홈페이지에 가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https://pioneer-saloon.net/

 

PIONEER SALOON - LOCAL PLATE LUNCH in HAWAII

Founded in 2009 by Nori Sakamoto, Pioneer Saloon aims to bring high quality plate lunches to everyone at an affordable price!

pioneer-saloon.net

 

 

우리는 주로 몬사랏점을 방문하는데  다이아몬드 헤드로 트래킹 후 내려오는 길에 잠시 들리기도 좋고, 매장이 위치한 동네 바이브도 너무 좋습니다. (뭔가 미드에서 보던 안전한 미쿡 동네 느낌이랄까)

 

Pioneer Saloon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보니 직원이 서빙을 해주는 시스템은 아니고, 외부 카운터에서 주문 및 결제 후 직원이 주문 번호를 불러주면 음식을 받아서 빈 공간에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가끔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면 가져다주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10~20 수준으로 살인적인 하와이 물가를 고려해 볼 때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양은 생각보다는 많지 않지만 정갈하게 담겨 나오고 일본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그런지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메뉴를 꼽으라면 갈비랑 로코모코(함버그스테이크)를 꼽을 것 같은데, 다른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훌륭합니다. (불고기의 경우는 간이 조금 센 편임)

 

로코모코($15)
생강돼지볶음($13)

 

주말(금~일)에는 옆 매대에서 빙수도 판매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하니 한번 드셔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연유 추가하면 더 맛남)

 

빙수 (금~일만 판매함)

 

마지막으로 인근에 'DA Cove Health Bar'라는 아사히볼 전문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사히볼은 여기가 와이키키에서 원탑이지 않나 싶어요. 식사 후 디저트로 좋은 옵션일 것 같아요!

 

Da Cove Health Bar - 마나볼($12)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 헤드 트래킹 관련해서는 이전 포스팅 참고해 주셔요. :)

 

https://loco.tistory.com/55

 

[하와이 여행]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 트래킹

매일 같이 돼지런한 삶을 보내다 보니 살아남기 위해 가끔 트래킹을 간다. 오늘은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트래킹 코스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을 하고 왔다. 와이키키에서도 그리 멀

loco.tistory.com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