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도 미국 3대 버거로 손꼽히는 파이브 가이즈 매장이 있습니다. (버거 3 대장: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쉑쉑)
오아후 섬에는 총 3개의 파이브가이즈 매장이 있는데, 모두 관광지에서 조금 떨어진 애매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어 접근성은...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
우리는 가끔 와이켈레 아울렛에 쇼핑하러 가는 길에 잠시 들리곤 하는데 개인적으론 펄하버(Pearl Harbor) 근처 몰에 있는 파이브 가이즈 매장이 주차하기도 편하고 가는 길 중간에 있어 선호하는 편입니다.
매장 내부는 50~60년대 미국 너낌인데 대형 프랜차이즈 답게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 되어 있습니다. 특히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 주방 내부를 쉽게 볼 수 있는데 항상 청결하게 잘 유지 관리되는 듯하고 직원들도 다들 친절합니다.
메뉴는 버류와 핫도그, 샌드위치가 있고 감튀와 음료는 별도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버거류($9~13, 단품 기준) 정도이고 다른 수제버거 맛집인 테디스 버거와는 달리 모든 토핑은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본 셋팅 되어 있는 All the way topping을 선택하는데, 저는 여기에 바비큐소스를 추가해서 먹는데 맛나요ㅎㅎ
감튀는 매일 생감자를 땅콩기름에 튀겨 내주는데, 맥도날드나 버거킹에서 파는 바삭한 감자튀김이라기보다는 조금 두툼한 감자전과 유사한 느낌의 감튀입니다. (인앤아웃과 비슷한데 조금 더 두꺼워요)
여기 버거는 기본이 더블 페티라 양이 어마어마하니 여성이나 소식좌라면 리틀버거(싱글패티)를 시켜 드시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성인 남성이라면 더블 패티 고고)
그리고 여기 쉐이크도 유명하긴 한데 버거랑 같이 먹으면 칼로리 대환장 파티할 것 같아 아직까지는 자제하고 있습니다.
달달구리한 소스 때문인지 테디스 비거 버거가 조금 더 개인 취향에 가깝긴 한데, 파이브가이즈도 정말 맛있으니 와이켈레 아울렛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중간에 들려서 한 끼 해결하고 가는 것도 좋은 코스일 듯싶어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