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살이

[하와이 여행] 하와이 아이스크림 맛집(래퍼츠 하와이 Lappert's Hawaii)

by 로코모꼬 2023. 1. 4.
반응형

하와이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아이스크림 맛집인 래퍼츠 하와이(Lappert's Hawaii)
와이키키 주차도 조금 번거롭고 늘어난 뱃살 때문에 요즘 조금 자제 중이긴 한데 종종 생각나는 곳이다.

 


래퍼츠 하와이는 와이키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 라군비치에서 도보로 한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항상 손님으로 붐비는 곳이라 쉽게 찾을 수 있다.

  • 주소: 2005 Kalia Rd, Honolulu, HI 96815 (와이키키점)
  •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6시, 오후 6시 반 ~ 오후 9시
  • 가격대: $10미만(싱글: $4.85, 더블: $6.75, 케키(어린이용): $3.85)
  • 홈페이지: https://www.lappertshawaii.com/

 

출처: Lappert's Hawii Website(lappertshawaii.com)


아이스크림은 미국 형님들이 워낙 사랑하는 소울 푸드이다 보니 적당하게 만들어서는 성공하기 어려운데, 레퍼츠는 내가 그간 다녀 봤던 아이스크림 매장 중 다섯 손가락에 손 뽑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선데랑 음료(커피, 티)종류도 파는데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한 수준이다.

아이스크림 종류도 베라만큼 정말 많은데 각자 개인취향이 다르다 보니 추천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나는 민초파인 반면 와이프는 극혐한다. (민초가 살짝 묻은 아이스크림도 다 내꺼니 항상 같이 주문하는 건 안 비밀ㅎㅎ)

하와이스러운 맛을 원한다면 코나커피나 코코넛, 마카다미아 넛을 시도해 보는 것 도 좋을 것 같다.

출처: 출처: Lappert's Hawii Website(lappertshawaii.com)


우리 부부와 같이 결정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Can't Decide' 라는 메뉴도 만들어 뒀는데 이건 일반 싱글 scoop 의 절반 정도로 5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살찌는 소리


근데 진짜 말이 1/2 scoop이지 미국 클라스 답게 양이 어마어마하다.

개인적으로 캔디사이드는 3명이 나누어 먹기 적당한 양인 것 같다. 우리는 둘이서 캔디사이드 먹고 바로 푸드코마 와서 바로 쓰러져 잤다.ㅎㅎ

래퍼츠 하와이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서 라군 비치를 거닐어 보는건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