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

[하와이 여행]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포이 말라사다(Poi Donut) 맛집 카메하메하 베이커리(Kamehameha Bakery)

by 로코모꼬 2025. 1. 22.
반응형

얼마 전 직장 동료가 출근길에 픽업해 온 포이 말라사다가(Poi Donut)이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 단골이 된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로고 귀염귀염

 

카메하메하 베이커리(Kamehameha Bakery)는 공항 인근에 있는 코스트코 근처 작은 몰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조금 어려워 렌트를 하신 분들은 여행 후 공항으로 가는 길에 들러도 되고, 저희는 주로 코스트코 갈 때 종종 들려서 당충전 하고 간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우베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 매장명: 카메하메하 베이커리 
  • 주소: 1284 Kalani St Unit D106, Honolulu(아래 구글 맵 참조)
  • 영업시간: 새벽 2시 ~ 오후 4시 (가급적 오전에 가시는 걸 추천)
  • 예산: 도넛 종류가 많은데 개당 $1~3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포이 도넛(Poai Donut)인데, 색감도 이쁘고 맛도 좋아서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른 오전 출근길에 들려 픽업해 가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설탕으로 글레이즈 되어 있는 도넛이라 조금 달 것 같아 보여도 빵은 식빵처럼 폭신하고 덜 달아서 발란스가 잘 맞습니다. (Fritter 종류는 조금 기름져요)

포이도넛 + 애플 프리터(프리터는 엄청 기름져서 비추요)

 

포이 도넛 외에도 다양한 달달이들이 있는데, 제 개인적인 원픽은 '초콜릿 글레이즈 도넛(Chocloate Glazed Donut)'이랑 한국식 '꽈배기 도넛'이에요. 

 

초콜릿 글레이즈 도넛은 건강하지 않은 맛이긴 한데 진짜 천상의 맛이에요.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래이즈드 도넛에 초콜릿 토핑을 올렸다고 상상하시면 되는데 전 포이 도넛보다는 주로 이걸 먹으러 가요. 

 

그리고 가끔 해외 살다 보면 한국 길거리 음식이 그립긴 한데, 여기에 꽈배기 도넛은 한국 시장에서 파는 도넛이랑 싱크로율 거의 99%에요. 폭신하니 맛있어요. 

다양한 도넛들

 

하와이에 다양한 도넛집들이 많긴 한데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로컬들이 즐겨 가는 카메하메하 베이커리도 한번 들려 보셔요. 

 

아래는 예전에 카카아코에 영업 중인 도넛 맛집 포스팅인데 여기도 진짜 강추합니다. 조금 비싸긴 해도(대략 2배) 갓 튀겨줘서 진짜 맛있고 도넛 데코도 이쁘게 해 줘서 인스타 올리기도 좋아요. 

 

https://loco.tistory.com/95

 

[하와이 여행] 하와이 도넛 맛집 Holey Grail Donuts

오늘은 하와이 도넛 맛집 'Holey Grail Donuts'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내돈내산) Holey Grail Donuts 도넛은 카우아이 섬에 위치한 조그만한 푸드트럭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오아후에는 총 2개의 매장(

loco.tistory.com

 

그럼 즐거운 여행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