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와이 도넛 맛집 'Holey Grail Donuts'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내돈내산)
Holey Grail Donuts 도넛은 카우아이 섬에 위치한 조그만한 푸드트럭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오아후에는 총 2개의 매장(카카아코 매장, 와이키키 푸드트럭)을 운영 중에 있고 LA 이에도 매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각 매장 위치는 아래 홈페이지는 아래 참조)
https://www.holeygraildonuts.com/find-us
FIND | Holey Grail Donuts
www.holeygraildonuts.com
저는 주로 카카아코에 있는 매장을 방문하는데(홀푸드 바로 뒷편에 있음), 인테리어도 모던하니 쾌적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주로 이곳만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개당 $4불로 조금 많이 비싸긴 한데(말라사다의 3~4배 수준)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는데 진짜 맛나요ㅠ 진짜 가격만 저렴했다면 진심 매일 아침 달려갔을듯 해요ㅎㅎ
반죽은 하와이 대표 식재료인 Taro(토란)를 주 원재료로 사용하는데, 밀가루 베이스 반죽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잡내도 덜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힙한 박스에 이쁘게 담겨 나와서 선물하기도 정말 좋아요! (전 한국이나 본토에서 친구들이 놀러 오면 여기 도넛을 선물하는데 다들 좋아했어요ㅎㅎ)
여행 중 단거 땡길때 잠시 들려 도넛이랑 커피 한잔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즐거운 여행 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