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부가 하와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이자 브런치 맛집인 아일랜드 브루 커피 하우스(Island Brew Coffeehouse)를 소개합니다!~

아일랜드 브루 커피하우스는 집 근처에도 매장이 있긴 한데 카이(Kai)에 있는 커피숍이 야외 테이블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날씨 좋을 때 종종 브런치 먹으러 방문하는 곳이다.

- 주소: 377 Keahole St, Honolulu, HI 96825
-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6시
- 가격: 음료 $5~6, 식사류: $15~16
야외 쇼핑몰 내 위치하고 있어 주차공간이 많고 무료다!
내부 인테리어도 미국스럽고 좋은데 우리는 야외 테라스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물 멍 때리는 걸 좋아한다.
카페에서 보이는 코코헤드도 정말 멋지다!

이곳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는 편이라 스벅 커피 맛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조금 어색할 수 있는데, 전반적으로 하와이 커피는 산미가 있는 편이다.
이곳 브런치도 맛있긴 한데 가격 대비 양은 살짝 아쉽다. ㅎㅎ
우리가 즐겨 먹는 메뉴는 Egg Benni($16.75)랑 Loco Moco($17.95)인데 여기 로코모코가 생각보다 괜찮다.


페스토 라비올리가 여기 인기 메뉴라고 들었는데, 우리는 집에서 페스토 파스타를 자주 해 먹는 편이라 아직까지 시도해 본 적은 없지만 맛있다고 하니 한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바로 인근에 코스트코가 있어 브런치나 커피 한잔 하고 돌아가는길에 잠깐 들러 초콜릿이나 마카다미아 등 기념품을 사서 가도 좋을 것 같다. (코스트코가 ABC마트나 월마트보다 가격 경쟁력도 있고 제품 퀄리티도 좋은 편이다)
아일랜드 브루 커피하우스는 분위기 깡패에 맛도 훌륭하니 만약 하나우마베이나 코스트코를 갈 계획이 있다면 잠시 들려서 커피 한잔 하고 가길 추천한다.
댓글